본문 바로가기

여행

크라이스트처치 썸너비치 Sumner Beach Christchurch

 

 

 

뉴질랜드 크라이스트처치에 있는 썸 너비 치는 언제 가보아도 사람들이 즐겨 산책을

나오는 아름다운 바닷가입니다.

바닷가 초입에 정박해 있는 요트들이 바닷가의 풍경을 더욱 멋지게 만들어 주네요. 

크라이스트처치는 바닷가나 산이 가까운 거리에 있는 편이라

사람들이 가볍게 바다를 즐길수 있는 곳이기도 하네요.

 

 

 

 

 

 

우리가 썸너비치를 찾은 날 하늘의 구름이 너무 예쁘게 펼쳐져 있었답니다.

한 폭의 그림을 마주 한듯한 썸너비치의 바다 풍경에 잠시 빠져들게 되었네요.

 

 

[해외] 헬스팜 프로폴리스 1000 400캡슐

 

oevery.com

 

 

 

 

정박해 보트가 바닷가에 그림같습니다.

가슴이 시원해지는 바닷가에 기분이 상괘 해지는 느낌이 드네요.

 

 

 

 

바닷가에는 개와 함께 산책하는 사람, 함께 공놀이를 하는 사람

주변 카페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즐기는 사람..

모두 바다를 즐기러 온 사람들이 썸 너에 모여 그들만의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거네요.

 

 

 

 

[해외] 네츄럴허니 뉴질랜드 마누카꿀 MGO1000 500그램

 

oevery.com

 

바다와 하늘이 예술 같은 날였어요.

 

 

우리 사는 동네에서 썸너 비치까지 언제든 갈 수 있다는 것이 큰 즐거움이고

크라이스트처치에 사는 좋은 점이기도 하네 [요.

 

 

 

바닷가에 핀 꽃들이 더욱 아름다워요.

 

 

[해외] 네츄럴허니 뉴질랜드 마누카꿀 MGO1000 500그램

 

oevery.com

 

 

바닷가 주변에 피어난 노란 꽃들이 바다와 어우러진 자연의 풍경이 너무 예뻐요.

 

 

 

 

 

 

 

[우수여행선정상품][2019.06.19~10.30출발]호주/뉴질랜드 남북섬10일

 

oeve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