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뉴질랜드 모투에카 여행길에..Motueka New Zealand

 

 

 

 

뉴질랜드 남섬의 북쪽에 있는 넬슨과 모투에카를 다녀왔어요.

크라이스트처치보다 북쪽에 위치해 있는 넬슨은 날씨가 크라이스트처치보다 훨씬

온화하고 따스한 편이라 크라이스트처치가 초가을로 접어 들었을 즈음 쌀쌀한 편이었는데도

넬슨은 다니기 좋은 따스한 날씨였어요.

뉴질랜드는 여행을 하다 보면 어느 이름모를 한적한 길가나 강이 흐르는 자연이나

가다 예쁜 곳이면 어느곳이나 멈추어 쉬었다 가게 되는데요.

길을 가다보면 쉴수 있는 Rest Area 쉼터가 있는데 한국에서 고속도로

중간에 쉬는 휴게소 건물이 아닌 야외에 간단한 피크닉 테이블이 2,3개정도 

놓여 있는 경우가 대부분이랍니다.

거기에서 싸 가져온 점심을 먹거나 간단히 취사를 해서 먹을 수도 있는데

이런 것들이 여행의 재미이기도 하네요.

 

뉴질랜드는 여행 다니다 보면 참 한가롭고 평화롭기 그지 없이 

아름다운 풍경들을 많이 만나게 되는데 여행 목적지도 알려진 명소라 너무 좋지만 

여행중 길가의 자연의 모습들도 참 아름답네요.

 

 

[해외] 헬스팜 프로폴리스 1000 400캡슐

 

oevery.com

 

 

 

 

우연히 찾아간 곳에 이런 해변가를 만나고 반짝이는 햇살에 갈매기들이 모여 있네요.

 

 

Shutterstock에서 제공하는 Samhwa 포트폴리오

Shutterstock에서 구입 가능한 로열티 프리 고품질 이미지를 제공하는 Samhwa의 포트폴리오입니다.

www.shutterstock.com

 

 


이곳 주민들이 즐겨 찾는 산책길인지 종종 산책하시는 사람들을 만나네요.

 

 

 

파도에 떠밀려온 나무들 어디서 이렇게 큰 나무가 왔을까요.

 

 

 

 푸른 초원과 흐르는 강물이 예쁘네요.

 

 

 

 

 

 

넬슨의 철도 이야기가 적혀 있네요.예전의 사진과 이야기들은 흥미롭네요.

 

 

 

 

 이런 캐러밴 여행을 하다가 한적한 아무곳이나 차를 새워놓고 잠시 쉬었다 간답니다.

 

 

 

청명한 날씨가 여행을 더욱 기분 좋게 만들어 주네요.
 

 

 



 

[우수여행선정상품][2019.06.19~10.30출발]호주/뉴질랜드 남북섬10일

 

oevery.com

 

 

 

 

자연은 늘 멋진 배경이 되어 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