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뉴질랜드 봄 9월 산책길

 

뉴질랜드 봄 9월 산책길

뉴질랜드의 봄은 수선화로부터 시작이 되는 것 같고 봄은 9월이 봄의 시작이랄 수 있어요.

한국과는 계절이 반대인 뉴질랜드는 한국이 가을이면 이곳은 봄이 시작된다고 보시면 된답니다.

처음 뉴질랜드에 와서 적응이 쉽게 안 되었던 것 중에 한국과 계절이 반대로 흘러 가는 것이었는데요.

9월이 가을이 아닌 봄이라는 사실은 아직도 금방 다가오지는 않는 것 같아요.^^

암튼 뉴질랜드 9월의 봄은 눈이 부시게 찬란하고 아름답네요. 

 

 

뉴질랜드 여행 9월/크라이스트처치 보타닉 가든의 봄

지난 주말에 다녀온 크라이스트처치 보타닉 가든 9월의 봄 풍경입니다. 봄의 전령사 수선화와 함께 봄을 알리는 하얀 목련이 환하게 꽃을 피우고 있답니다. 지구 북반구에 있는 한국과는 반대로 남반구에 있는 뉴..

colombonz.tistory.com

 

 

동네 산책길에 길가에 피어난 수선화가 오가는 사람들에게 행복의 꽃 향기를

품어내는 것 같아요.

꽃을 바라보며 모두들 미소를 지을 수 있으니요.

뉴질랜드에 9월에 여행을 오신다면 이런 수선화가 흐드러지게 핀 풍경들을 많이 보실 수 있을 거예요.

 

 

아침 10시 무렵인데 산책길이 한가 지네요.

날씨가 많이 포근해졌음을 느꼈고 수선화가 한창 물오른 모습에

산책길이 더욱 행복해졌습니다.

 

캐시미어 올라가는 길가

 

 

 

 

어느 집 가든에 피어난 벚꽃이 달콤한 분위기를 주는 것 같았어요.

평화로운 정경이네요.

눈부신 하늘에 빛나는 벚꽃들이 아름답네요.

뉴질랜드의 9월 봄을 보여드렸습니다.

뉴질랜드로 9월에 여행을 오신다면 동네의 이런 풍경들을 만나보시게 될 것이에요.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뉴질랜드 골프장  (0) 2019.12.03
돌에 그린 풍경화  (6) 2019.11.05
총 방문자 3000명이 넘었네요.  (4) 2019.08.14
뉴질랜드 사람들의 존중과 배려  (0) 2019.07.31
뉴질랜드 도서관과 산책  (0) 2019.07.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