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크라이스트처치 그로윈스 공원 Groynes Park Christchurch

크라이스트처치에 있는 그로윈스 Groynes 공원은 가족이나 단체가 와서 피크닉을

하기에 좋은 장소로 멋진 산책로,개 운동장이 있으며 바베큐 시설이 갖추어져  가족이 외서

바베큐를 즐기기에도 좋습니다. 공원 내 산책길을 따라서 여유롭게 산책을 하다보면

시원스레 트인 자연의 광활한 기분을 느끼게 해주기도 하네요.

그로윈스 공원에서는 단체운동이나 강에서 보트타기로 즐거운 시간을

보낼수도 있고 시냇가에서 물놀이등도 즐거운 체험을 하기에도

적합한 장소가 될수 있을 것입니다.

피크닉 장소는 세 구역으로 나뉘어 있어 여유롭게 피크닉이나 산책등을 즐기기에 좋습니다. 

 

 

저는 이 공원은 잔잔한 겨울나무들의 느낌이 좋네요.

사계절이 모두 아름다운 공원이지만 겨울은 잔가지들의 그림 같은 정경도 참 곱습니다. 

호수 풍경도 아름답네요.

 

쿠팡! | 뉴질랜드 남섬에서 즐기는 힐링 패키지 8박9일

뉴질랜드 남섬에서 즐기는 힐링 패키지 8박9일

trip.coupang.com

 

산책길을 따라 피크닉을 즐기기에 좋은 장소들이 많이 눈에 띄네요.

연못의 풍경들도 그림 같습니다.

멋진 나무 한그루가 그림같이 서 있네요.

호수의 풍경이 평화롭네요.

흐르는 강에는 고니가 다가오고 있네요.

강가의 풍경을 더욱 아름답게 비춰주는 고니 떼들

그로윈스 공원 산책길에 다리위에서